알찬정보세상

최진혁 나이 키 드라마 짱! 본문

꿀팁 이야기

최진혁 나이 키 드라마 짱!

e__n 2019. 10. 27. 22:15

최진혁 나이 키 드라마 짱!




오늘도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남자배우 최진혁씨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뭐 이미 많은 분들이 최진혁씨 다들 좋아하시겠죠. 저는 터널을 10번넘게본 인생드라마중 하나로 꼽고 있는데요. 최진혁 나이 드라마 다 한큐에 정리해보겠습니다!



최진혁 본명 김태호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무한도전 피디님이랑 이름이 같네요^^ 전남 목포출신배우라고 하네요. 서울사람 같았는데 신기하구만요. 최진혁 과거는 고등학교 졸업이후 가수가 되고싶어 서울에 이사를 와서 혼자 아르바이트도 하며 2006년도에 KBS 프로그램이였던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 나가 6000대1의 높은 경쟁률을 이기고 최후 우승을 하면서 연예계가 시작 되었는데요.



드라마 일단뛰어라는 작품을 하게 되면서 연기자의 길로 본격적으로 접어들게 되지요. 내사랑금지옥엽,파스타,괜찮아 아빠딸,로맨스가필요해,내딸꽃님이,구가의서,상속자들,응급남녀,운명처럼널사랑해,오만과편견,마성의기쁨,터널,황후의품격,저스티스까지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매년 만나고있는데요. 정말 열일하는 배우분이시네요.



배우로써 수상경력도 있으면서 인지도와 연기력 모두 입증받은 배우가 됩니다. 데뷔초 김태호라는 이름을 사용했지만 이후 예명을 사용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왠지 최진혁이 본명같고 찰떡같이 어울리는데요. 구가의서는 중국과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되고 최진혁씨의 해외활동도 많아 지고 팬미팅도 많이 여셨죠.



구가의서뿐 아니라 응급남녀에서 송지효씨와의 호흡도 정말좋았는데요. 로맨스 작품까지도 가능한 만능배우로써 로맨스가 필요해등 키스장인이라는 애칭도얻게 된듯합니다. 최진혁 키가 커서인지 수트빨이 정말 좋은데요. 186cm가 넘는 큰키가 더 멋있어 보이는듯합니다.



터널속 광호 역시 연숙씨를 사랑하는 마음이 아주 가득했는데요. 형사역항 정말 멋지게 소화하시는듯 합니다. 촌스러운 옛 형사모습도잘어울리시고 시대극도 잘어울리시고 모든작품을 소화할수 있는것도 정말 배우로써 필요한 덕목같습니다.



황후의 품격의 인기도 정말 좋았는데요.  끝까지 참여하진 못했지만 드라마가 미뤄지고 하면서 이전부터 잡아논 스케줄조정이 힘들어서였다고합니다. 드라마쪽 뉴스만 봐도 정말 열악한듯하는데요. 전부 사전제작을 할수 없는건지 개인적인 궁금함이 있습니다.



최진혁씨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태 간암 결혼 나이 뭐길래?  (0) 2019.10.28
진태현 입양  (0) 2019.10.28
VIP 이청아  (0) 2019.10.27
장나라??  (0) 2019.10.25
진세연??  (0) 2019.10.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