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 몇부작? 본문

꿀팁 이야기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 몇부작?

e__n 2019. 10. 21. 22:44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 몇부작?



안녕하세요 드라마중독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가 오늘은 새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전작은 송승헌 이선빈 주연의 위대한 쇼 였습니다. 오늘부터 새로이시작하는 유령을잡아라 저도 몹시 기대중입니다.

지하철역 681개, 하루이용객 720만명 일상의 공간 각종범죄가 도사리는 지하철. 지하철경찰대 상극 콤비 밀착 수사기 유령을 잡아라 라고합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채널은 tvn에서 밤 9시30분 드라마이며, 유령을 잡아라 몇부작 일까요? 16부작입니다. 지하철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보여준다니 신선하면서도 왠지 지하철을 자주이용하는 입장에서 몰입이 상당히 잘될거같은데요.



돌아와요아저씨와 옥탑방왕세자의 신윤섭감독의 연출과 특별한공간 지각능력과 과도한 정의감으로 사건을 해결하지만 행동이 늘 앞서는 문근영, 공부원을 안정감을 중시하는 탓에 사건을 피해다니지만 늘 문근영의 실수를 수습하고 사건해결의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김선호가 지하철 유령이라고 불리는 연쇄 살인마를 잡기위해 사건을 해나가는 상극 콤비 밀착수사기 라고합니다. 신선한 소재인것같네요.



문근영씨의 드라마 복귀작이라 제가 더 기대가 되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문근영씨의 이미지는 똑똑하고 반듯한 이미지가 강한 배우인데요. 저는 예전 드라마에서의 눈물연기를 아직도 잊지못하고있습니다. 유령을 잡아라에서의 문근영배우님의 연기변신이 너무나도 기대가되고 행복한 팬입니다. 많은 분들은 김래원씨와의 영화를 가장먼저 떠올리실듯한데요. 저는 드라마속의 문근영배우님의 연기를 너무 좋아해요,




오늘 첫방송을 시작한 유령을 잡아라는 방송과동시 좋은 댓글과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쾌조의 스타트로 꾸준히 고공행진을 이어가길 바라며 2회도 본방사수 하도록하겠습니다. 아직 1회만 방송한 상태이니 스포는 금물! 끝까지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이팅!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근영!!  (0) 2019.10.22
성현아 나이 생활고 결혼?  (0) 2019.10.21
김윤서 나이 누구?  (0) 2019.10.21
김수현 나이 아빠 동생?  (0) 2019.10.21
박민영 나이,몸매?  (0) 2019.10.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