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이지훈! 본문

꿀팁 이야기

이지훈!

e__n 2019. 12. 5. 15:26

어제 시작한 드라마 99억의여자 이지훈 다들 관심있게 보셨나요? 저는 이지훈 감정연기 너무좋아합니다. 그래서 애정듬뿍담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보면 어떨까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할게요.

★이지훈 나이 데뷔 누구세요

학교2013으로 데뷔한 배우 이지훈은 최고다이순신과 황금무지개와블러드를 거쳐 육룡이나르샤에 출연하였으며, 마녀보감과 푸른바다의전설 에이어 사의찬미,신입사관 구해령,99억의여자 까지 드라마 열일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배우 이지훈 입니다. 

1988년생으로 올해나이 32세이며, 14살차이나는 오나라씨와 이번드라마에서는 쇼윈도부부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인터뷰에서는 나이차이가 전혀느껴지지 않았으며 호흡이 척척맞았다며 드라마 99억의여자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이지훈 연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선과 악이 공존하는 외모로 180CM가 넘는 큰키 사극에서도 많이 만나볼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장르이기 때문에 자주 얼굴을 볼수 있어서 더욱 이지훈씨를 응원하게 되었답니다.

많은분들이 전 출연작인 신입사관구해령의 모습을 좋아해주셨는데요. 올곧은 역할과 상반되는 불륜남역할로써 이지훈의 색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표현할수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정연기 정말 잘하시는배우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한테는 이지훈 배우는 그냥 믿고볼수있는 배우중 한분이십니다.

염정아씨와 함께 출연한 마녀보감에서의 연기와 육룡이나르샤는 물론 사의찬미 제가 자주이야기 하는데요.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지훈배우님 정말 매력적이신것 같거든요.

첫회부터 휘몰아쳤다고 표현되는 99억의여자에서는 사뭇다른 연기를 보여줄것같은 이지훈입니다. 쇼윈도부부이면서 불륜, 더하여 돈과 위기에 빠져 혼자만 위기를 극복해 나가려는 이기적인 연기까지 그의 반전되는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첫방송부터 7%가 넘는 시청률로 기분좋은 시작을 했는데요. 앞으로도 정말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이지훈씨는 한차례공개연애도 한적이 있는데요 열애설을인정 하지만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블러드에서는 냉혈뱀파이어로 차가운연기를 선보였던 이지훈 입니다. 마녀보감에서는 선조역을 소화해 내기도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지훈 사극에 너무 잘어울립니다. 과거 인터뷰에서는 짝사랑을 하는 역할을 해보고싶다고 공개했었는데요. 지고지순한 짝사랑을 하는 역할로 많은 분들의 눈물을 쏙 빼놓고 싶다고 이야기 한적도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이지훈이 되고싶다면서 자신이 원하는 수식어는 대체불가 라고 표현했습니다. 지금까지의 행보와 연기력만 보아도 대체불가 다채로운매력의 이지훈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철민?!  (0) 2019.12.06
박정민?!  (0) 2019.12.06
99억의여자?  (0) 2019.12.05
강지환!?  (0) 2019.12.05
이동욱!?  (0) 2019.12.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