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이동욱!? 본문

꿀팁 이야기

이동욱!?

e__n 2019. 12. 4. 22:11

오늘 화려한 첫방송이 예고된 이동욱은 토크가하고싶어서 몇부작인지, 알고계신가요? 총 12부작으로 이동욱,장도연,조정식아나운서의 호흡으로 토크쇼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과연 세분의 케미가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자세히 한번이야기 나눠보는 시간 준비했습니다, 재밌게 읽고가세요.

이동욱

각분야의 최고 셀럽을 초대해서 스튜디오와 셀럽과 관련있는 현장에서 나누어 토크한다고 하니 생각보다 스케일이 크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새로운 토크쇼의 한 획을 그을수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이동욱

첫번째 셀럽으로 초대가 된 사람은, 배우 공유인데요. 이동욱씨와 도깨비에서 브로맨스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둘이 걸어만 나와도 시청률이 대박난다고 이야기 할정도로, 많은 여성팬을 갖고계신 두배우입니다. 

이동욱

평소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는것으로 알려진 공유씨가 이동욱 토크쇼에 나오게 된 계기는, 이동욱의 직접섭외 였다고 하는데요. 공유씨가 토크쇼진행하게 되면 한번 출연할게.라고 이야기 한것을 바로 잡아 1번째 게스트로 초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욱

더하여 요즘 최고의 전성기라고 이야기 할만큼 많은 방송에 출연, 정말 너무 좋아하는 장도연씨도 이동욱이 직접 제작진에게 추천했다고 하는데요. 센스있는 선택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요즘 최고 웃긴 방송인 같다는 생각이 들고 일단 키도 크고 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이동욱

두분의 환상적인 케미는 벌써부터 완벽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이동욱씨는 앞서 강심장에서도 엠씨경험이 있기때문에 충분히 토크쇼를 진행할수있는 능력을 갖추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동욱

타인은지옥이다로 정말 무서운 싸이코패스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동욱의 새로운 변신이 될것같은데요. 실제로 로맨스코미디 물을 많이 했을거라는 편견을 갖고있지만 4작품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고하네요.

이동욱

혼자산지 오래되서 말할사람이 없어서 토크쇼가 너무 하고 싶었다는 재치있는 답변을 선보인 이동욱씨의 입담이 더욱 토크쇼를 기대하게되는데요 토크가 하고싶어서 본방사수가 필수일듯합니다,

이동욱

연기자이기 때문에 늘 다른사람을 연기한다.자신의 솔직함을 보여주고 또다른 세계를 열고싶다며 이동욱은 이름을 건토크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본인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에 대한 애정이 상당한것 같습니다. 이동욱은 수지와 공개연애 를 했지만 짧은시간 네 결별을 하였는데요.

도깨비와,진심이닿다에서는 유인나씨와의 황금케미로 둘이 실제로 사귀는게 아니냐 하는 이동욱 유인나 열애설이 정말 많이 났습니다. 실제로 유인나씨랑 재회한 드라마 진심이 닿다도 저는 정말 열심히 챙겨본 기억이 나네요.

그럼 저도 이만 본방사수 하러 가보겠습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99억의여자?  (0) 2019.12.05
강지환!?  (0) 2019.12.05
정해인?  (0) 2019.12.04
유경아  (0) 2019.12.03
조여정  (0) 2019.1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