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예지원 나이 드라마 헉~ 본문

꿀팁 이야기

예지원 나이 드라마 헉~

e__n 2019. 11. 1. 16:04

예지원 나이 드라마 헉~



오늘도 저와함께 이슈탐방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드라마로 복귀하시는 예지원 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엉뚱하면서도 진중하고 묘한 매력있는 배우 예지원씨 이야기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배우 예지원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나이 47이라고 하는데요. 와 세상에 어마어마한 동안 배우가 여기 또 계셨네요. 샹송 재스 프랑스를 사랑하는 그녀라고 소개해야할까요. 우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기도하죠. 그런와중 연기는 또 어찌나 잘하시는지요. 개인적으로 사랑하는배우입니다.




연극배우로 데뷔하신 예지원씨는 뮤지컬배우와 영화배우 드라마까지 모든 분야를 섭렵하고 계신데요. 예지원 출연작만봐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정말 다양하고 정말많은 활동을 해오시고 계십니다. 꾸준히 그녀만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있기 때문이겠지요?




두번은없다로 새롭게 방영예정이기도 합니다. 최근 작품만 봐도 평일오후세시의연인,서른이지만열입곱입니다.키스먼저할까요.내성적인보스,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또오해영,프로듀사등등 정말 연타행진이라고 봐도 무방할만큼 마니아층있는 드라마작품들이였는데요.



남녀노소 나이불문 하고 예지원 배우님의 매력을 모르시는분이 없을것같습니다. 일요일이 좋다 올드미스다이어리 등 옛날부터 꾸준히 데뷔이후 거의 공백기가 없는 예지원씨인데요. 이번주아내가 바람을핍니다에서 은아라 역할은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김희원씨와 정말 잘어울리기도 하였는데요. 한해에 2-3 작품을 꾸준히 한다는게 사실 쉬운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열심히 일하시고 계시는 예지원씨의 모든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