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지숙 나이 몸매 연애 왜? 본문

꿀팁 이야기

지숙 나이 몸매 연애 왜?

e__n 2019. 10. 29. 12:16

지숙 나이 몸매 연애 왜?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숙 열애설이 오늘 기분좋은 핑크빛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영원한 레인보우 초록색 싱그러운 지숙 입니다. 지숙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레인보우 출신 지숙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라고 하는데요.세상에 지금이렇게 포스팅하지않앗느면 이렇게나 동안인지 몰랐을거 같은데요. 상큼한블러셔와 핑크코랄 립스틱이 정말잘어울리네요. 워낙 귀엽고 통통 튄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동안같습니다.




2009 년도 레인보우 초록색으로 가수에 데뷔하게 된 지숙 , 지숙별명은 볼매,쑥이,파워블로그등 통통튀는 느낌 그대로입니다 . 지숙은 파워블로그를 운영하기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꾸준히 양질의 글을 적어야한다고 하는데 부지런한듯 하네요~




워낙 다재다능하기로 이미 유명한데요. 손글씨,서예,요리는물론 사진과 게임,뷰티쪽에서도 타고난센스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뷰티프로그램도 정말잘어울리고 게인적으로 게임프로그램도 정말잘어울리는거 같은데요 최근에는 레인보우 컴백소식을 전하기도하며 다시금 많은 팬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중입니다.




지숙 레인보우 멤버들은 워낙 사이가 좋았던거 같은데요. 꾸준히 여행을가고 서로를 응원하고 자주만나는 모습이 에센에스에도 자주올라오며 많은 분들이 서로서로를 응원했던거같습니다.




또한 소문난 게임 덕후로서 소피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ost를 부르게 되었는데요. 국전에 가서 타이틀을 사기도 하고 영상기기 박람회에도 참여했따고 하네요. 지숙 연애 이두희 가 인정하게 되면서 왠지 두분의 공통사는 전자기기가 아닐까하는 호기심도 자아냈는데요.




지숙 이두희 레인보우 모두를 응원하겠습니다. 기분좋은소식 많이 전해주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엽 나이 연애 집안 왜?~  (0) 2019.10.31
강은탁 나이 연애 왜~  (0) 2019.10.29
혜박 나이 남편 아내의맛 와~  (0) 2019.10.29
김정태 간암 결혼 나이 뭐길래?  (0) 2019.10.28
진태현 입양  (0) 2019.10.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