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손석구 누구 나이는? 본문

꿀팁 이야기

손석구 누구 나이는?

e__n 2019. 10. 22. 12:55

손석구 누구 나이는?



범죄도시2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배우 손석구 누구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석구 나이는 올해 37세 라고 하는데요. 손석구 배우는 캐나다에서 유학생활을 하다 이라크에서 군생활을 했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자원해서 파병을 다녀왔따고 합니다.와우.대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한국으로 돌아와 연극배우의 생활을 이어가게되고 센스8에 합류 배두나씨와 함께 활동과 같은 소속사로 이적을 하게 되며 손석구 배두나 열애설은 계속 이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같은 소속사이며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여기저기 이동할수밖에없는 상황이여서 아마 자주 같이 다닌다고 열애설이 터졌다고 해명까지 했었는데요.



센스8로 해외에서도 눈도장을 찍고 한국드라마에서도 열일하고 계신 손석구배우님이신데요. 최고의 이혼, 지정생존자 저역시 보았습니다. 더하여 많은 여자팬들의 마음을 훔친 멜로가 체질까지 저는 너무너무 재밌게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중하고 단단하게 생긴 외모와 차분한 연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중학교때부터 미국유학을 시작으로 영어에 능통 시카도에서 미술과 영화를전공했다고 하니 예술적인 안목이 대단할것 같은데요.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처럼 보여지기도 하네요 . 이라크 군대역시 보병은 단 1명 뽑았는데 높은 경쟁률을 뚫고 군생활을 한것까지 보면요.



저에게 가장 인상적인 첫인상을 남긴 배우이기도 한데요. 드라마 마더에서의 악역연기는 정말 무서웠었는데요.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손석구 배우님이네요. 저도 글을 쓰면서 제가 이렇게 많은 작품을 챙겨봤구나 하는생각이 다시금 들기도 하네요. 드라마 광을 이렇게 인증하고있습니다.



영화 뺑반에서는 악역이 아닌 냉철하면서도 인간적인 검사역을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 영화로 백상예술대상 영화 남자신기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는데요. 다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은거 같은데요. 60일 지정생존자에서도 그의 매력은 이어지게 됩니다. 



60일 지정생존자 안보신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봐주세요 그속에 손석구 배우님의 연기는 정말 짱입니다. 역할자체가 너무 잘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매력적이에요.  대통령의 실패를 누구보다 슬퍼하고 가슴아파나는 연기는 정말 다시봐도 빠져드는 연기입니다.



손석구 배우님의 앞으로의 모든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선호 유령을잡아라 누구길래?  (0) 2019.10.22
최화정 나이 피부 결혼은?  (0) 2019.10.22
문근영!!  (0) 2019.10.22
성현아 나이 생활고 결혼?  (0) 2019.10.21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 몇부작?  (0) 2019.10.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