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티파니 영?! 본문

꿀팁 이야기

티파니 영?!

e__n 2019. 12. 10. 22:16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 다시만난세계로 데뷔 국민걸그룹, 이제는 멋지게 해외에서도 솔로로 열심히 활동중인 티파니 영 입니다. 사람이 좋다 제가 꼭 챙겨본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오늘은 더이상 걸그룹이 아닌 아티스트 라고 소개해야할것 같은 티파니 영 입니다.

2007년 소녀시대의 다시만난세계 앨범으로 티파니 영 데뷔하게 되는데요. 티파니 반달눈웃음이 참 예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가장 기억나는것은 키싱유랑 오 인데요. 그이유가 무대하는것을 우연한 기회로 보게 되어서 그두곡이 아주 기억에 남습니다. 물론 소녀시대는 정말 많은 히트곡이있는데,

그중에 하나를 꼽기다 더 어려운것 같습니다. 오늘 사람이 좋다에서 티파니 영이 전한 이야기들이 참으로 인상적이였었습니다. 데뷔와 동시 1년에 2-3주 가량 쉰것 빼고는 매일을 일하며 10년여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최정상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 영은 누구보다 바쁘게 지냈을것 같은데,

티파니
티파니

10년여간 달려오다보니 티파니 영은 쉬워가며 자신의 내면을 채우길 바랐던것 같습니다. 공부하고 배우고 채우고를 하고싶어 회사의 품을 떠나 모든것을 혼자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

많은 티파니영의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지난 티파니 영 아버지 빚투 논란이야기를 하며, 자신도 모르는 이야기들이, 자신의 가족사가 너무나 많은 타인에 의해 밝혀지는것이 참으로 고통스러웠을것 같다라는 생각이들면서 참 단단히 버텨와준것 같아서 조금 뭉클했으며,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영 어머니는 중학생때 돌아가시며 음악이 참 많은 위안이 되었고, 음악적인공부나 노력을 하는 이유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티파니 영

자신이 무너지는 느낌을 받았고, 그느낌을 솔직하게 다가가고 이야기해보자라는 생각을 했다는 티파니영이 참으로 의젓해보이는 느낌이였습니다. 

티파니 영
티파니 영

티파니영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세 이며, 미국에서 홀로서기를 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녀만의 강하고 세련된 음악이 아 어쩌면 이게 진짜 티파니영의 이야기구나 하는 느낌을 강하게 드는데요. 많은 그룹가수들이 그렇겠지만 본인의 색보단 그룹의 성향이 표현 되다보니 제약적인 부분이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파니 영
티파니 영

사람이 좋다 티파니영을 보면서 든생각은 정말 사소한것 하나까지 열심히 그리고 세심히 챙기는 모습이 단순히 무대위에서 노래 하는 사람이 아니라 무대를 전부 만드는 사람이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주변사람들 역시 그렇게 그녀를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티파니 영
티파니 영

 

다시신인으로 돌아가 한걸음씩 그녀의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가고있는 티파니 정말 매력적입니다. 색다른 그녀만의 느낌들이 더 자연스럽고, 화려하고 더 커보이기 까지합니다. 티파니의 음악과 무대 저도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티파니 영
티파니 영

티파니영의 타고난 목소리가 워낙 좋기 때문에 무대를 보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제가 생각했을땐 티파니영 파워풀한 목소리가 그녀의 힘있는 무대를 더 꽉 채워주고,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스의 티파니영 파워도 굉장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멋진도전늘응원하겠습니다. 티파니 영 사랑해요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pg 한영  (0) 2019.12.20
이열음  (0) 2019.12.12
김혜수  (0) 2019.12.10
박영선 봉영식  (0) 2019.12.10
이유영??  (0) 2019.12.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