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양준일 본문

꿀팁 이야기

양준일

e__n 2019. 12. 6. 23:12

온라인탑골공원 지드래곤 양준일, JTBC 슈가맨3에 출연한다는 이야기가 실화인가요? 진짜 양준일씨가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온라인탑골공원이 인기였었는데요.

그시절 지드래곤 양준일은 진짜 30년을 앞서 비운의천재라고 표현을 할만큼 최고의춤과 패션을 선보였었습니다. 양준일씨 다들 기억하시고 계신가요? 와 정말 티비에서 본다는게 진짜 생각도 못했던 모습인데 신기합니다.

오늘 슈가맨3의 양준일씨의 이야기가 더 화제가 될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는데요. 왜 갑자기 활동을 그만둔건지. 그의 과거이야기를 조금들으니 이해가 갔습니다.

 

양준일씨가 활동할 당시에는 노래가사에 영어가 들어가면 퇴폐적이며 부정적이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양준일씨의 공연당시에는 신발과 각종물건이 무대로 날아오기도 했다고합니다. 외국에나가면한국가요. 한국에선 팝이라며 양쪽 어디에서도 설수 없었다는 양준일씨의 슬픈 과거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지드래곤인줄알고 눌렀는데 입덕하고 갑니다라는 반응으로 양준일씨는 다시금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거에는 많은 안티와 비자 발급문제로 미국으로 돌아가여야만해서 양준일씨는 활동을 자연스럽게 못하게 된과거이야기를 했습니다.

10년짜리비자에 6개월에 한번씩 도장을 받으러가야하는데, 그자리에 있던 사람이 양준일씨를 싫어하는 사람이였고 도장은 받지못했으며 미국으로 돌아갈수 밖에없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황당했습니다. 세상에나 그어린 양준일씨가 느낀 기분은 누구도 보상할수 없을것같은데요.

양준일 나이는 51세로 미국에서 서빙일을 하면서 지내고 있고 아내와 아이들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슈가맨을 하려면 일을 쉬어야하고 그러면 집세를 내지못할만큼 생활이 어렵다고 하는데 제작진이 해결해준다고 하여 어렵게 용기를내 양준일씨는 초대에 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본인스스로 다시는 무대에 서질못하겠다고 생각했었다고 하네요. 이런 가슴아픈사연이 양준일씨에게 있었다고 생각하지못했었는데 다시금 좋은기회가 양준일씨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천재가 아닌, 그시대의 아이콘으로써 양준일씨의 무대는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지드래곤을 닮은게 아니라 지드래곤이 양준일씨를 닮은것이겠지요.

너무 반가운얼굴 양준일씨였습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지상!  (0) 2019.12.07
이장우!  (0) 2019.12.07
이소은 서방님  (0) 2019.12.06
김철민?!  (0) 2019.12.06
박정민?!  (0) 2019.12.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