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장도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도연!?

e__n 2019. 12. 4. 21:52

장도연이 저번에도 이어서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그 이유는 12월 4일에 SBS에서 방영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토크쇼 프로그램의 크루로 멤버 합류가 되었다고합니다.


MC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도깨비,여인의 향기,마이걸 등 히트드라마로 유명한 배우 이동욱이 맡으며 더불어 서영도 밴드와 조정식 그리고 개그우먼 장도연이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장도연 데뷔
장도연은 대한민국에서 여성 개그우먼으로 대표할 만큼 유명세가 있는 개그우먼인데요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코미디 빅리그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항상 거침없는 입담과 뛰어난 기럭지와 외모를 겸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지 생각없이 거침없는 말과 행동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장도연 입니다.


장도연은 처음부터 지금처럼 인기가 많은 방송인은 아니였는데요 KBS 22기 출신으로 데뷔는 신동엽이 진행했던 "톡킹 18금" 이라는 토크쇼에서 데뷔를 하였고 당시에 지금 유명한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출연한바 있습니다. 그후 개그우먼으로 공식데뷔해서 다양한 슬랩스틱과 분장개그를 하였지만 그당시 조명을 받지 못한 개그우먼이였습니다. 그러던중..


★장도연 데뷔와 인기
2014년 코미디 빅리그라는 개그맨들의 통합 개그쇼 프로그램에서 유상무와 함께 "썸 앤 쌈" 코너에서부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콤비 박나래와 함께 조금씩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5년엔 양세찬과 "여자 사람 친구" 코너가 페이스북과 같은 SNS플랫폼에 다양한 짤 형태로 돌아다니기 시작하였고 TV프로그램 보다 젊은 나이층에게 인기를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장도연씨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살펴보자면 1985년생 3월 10일로 올해 만 34세라고합니다. 출생은 절라남도 영광군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무려 174cm이라고합니다. 학력으로는 인천동부초등학교->인천서곶중학교->서인천고등학교->인하공업전문대학 전문학사과정을 수료했다고합니다.

 


별명으로는 키가커서 한기범,야오밍,거인 등 재미있는 별명들이 팬들사이에서 애칭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많은 개그맨 사이에서 장도연은 선배 박미선의 계보를 잇는 여성 개그맨으로 장수할것이라고 말들이 많은데요. 장도연씨도 역시 개그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외모와 이미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며 본인이 망가지는걸 오히려 더 나서서 한다고 합니다.


★장도연 사랑 고백
그리고 장도연씨가 한때 라디오 스타에서 충격적인 고백을 한적도 있는데요 2015년에 장도연은 개그맨 이용진을 진심으로 남자로서 좋아한다라고 말하고나서도 연일 검색어에 화제가 된적이 있었고 정말 진지하게 좋아한다고 말해서 많은 팬들사이에서도 사귀었으면 좋겠다라는 응원의 댓글도 많이 달리곤 하였습니다.


이상 오늘은 화제가 된 인물 장도연씨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방영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도 대박이났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사건사고 없이 무사이 쭈욱 롱런하는 개그우먼이 되었으면 좋겠고 팬으로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