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이윤지?? 본문

꿀팁 이야기

이윤지??

e__n 2019. 12. 2. 22:33

이윤지 남편 동상이몽 둘째임신

귀염둥이 라니와 이윤지씨가 많은 랜선이모를 갖고있는데요.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남편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이윤지씨의 소식을 듣고 오늘은 이윤지 매력탐방시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라니는 공개된적이 있지만 아직까지 한번도 그녀의 남편은 공개가 된적이 없어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과연 그녀의 남편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더하여 이윤지씨의 둘째 임신소식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미 동글동글마면서 똑부러지는 말주변과 똘망똘망한 외모로 랜선이모의 심장을 부시고 있는 라니에 이어 둘째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우선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36세의 나이입니다. 2003년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있는데요. 데뷔초 와 변함이 거의 없는 그녀의 동안외모가 인상적입니다.

2003년도 논스톱4으로 데뷔 실제로 지금 검색해보아도 지금이랑 거의 똑같은 모습인거같아서 정말 관리의 비법이 부럽습니다. 건빵선생과별사탕, 궁, 열아홉순정,대왕세종,드림하이와 더킹투하츠,대풍수그리고 왕가네식구들과 닥터프로스트와 구여친클럽까지 진짜 많은 드라마를 이어오고 계신데요.

임팩트있게 떠오르는 작품들도 정말 많네요. 차분한듯한 그녀의 목소리와 연기도 좋고 통통튀는 모습도 너무 잘어울리기 때문에 여러 작품을 소화해낼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더킹투하츠 연기는 지금 봐도 제 눈물샘을 자극하는데요.

신인연기상과 황금연기상, 조연상으로도 수상하였고 우수연기상도 수상경력이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여러 작품에서 보아도 다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박현빈씨와는 사촌지간으로 알려져 연예인가족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윤지결혼은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씨와 하였는데요. 치과의사로써 10년이 넘는 시간을 알고지냈다고 하는데요. 다음해에는 귀여운 라니를 출산하였습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단 한번도 방송에서 공개한적이 없어서 합류소식이 알려지면서 이윤지 남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윤지 삭발 숏컷도 화제였는데요. 드라마 제3의매력에서 암선고로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하게됩니다. 실제로 그녀가 밝힌 내용으로는 더 짧게 자를 예쩡이엿다고 하는데요. 역할을 핑계로 짧은 머리 하니 속시원하면서도 고민도 없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남편은 오히려 왜 빡빡 밀지 않냐고 이야기해서 이윤지씨가 더 당황했다고도 전했는데요. 웨이브, 긴생머리등 보편적인 머리가 아니라서 그렇지 저는 얼마든지 여자여도, 남자여도 숏컷도 하고 반삭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윤지씨의 선택이 쉽지 않았을수 있지만, 저는 오히려 숏컷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악플을 쓰시는 분들을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오늘 공개되는 동상이몽에서는 라니와 단둘이 저녁을 먹던중 야근이 많은 남편이 칼퇴한다는소식에 급하게 저녁을 준비 하며 라니를 케어하는 육아고수의 모습도 보여진다고 하며, 저녁이 준비되기전 도착한 남편의 반응에 풍자와 해학이 있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이야기했습니다.

딸바보의 모습이 가득하다는 이윤지 남편 정한울씨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둘째 임신이야기 까지 함께 한다고 하니 오늘도 재밌게 시청해야겠습니다.

'꿀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여정  (0) 2019.12.03
곽정은  (0) 2019.12.03
김규리 김민선 왜? 공백기  (0) 2019.12.02
김태균 옥탑방의문제아들 시인 개그맨  (0) 2019.12.02
김소현 장동윤 녹두전  (0) 2019.12.02
Comments